MEDIA

NEWS

NEWS

㈜씨랩, 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수상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씨랩
댓글 0건 조회 200회 작성일 24-03-26 16:31

본문

237044_240764_5354.jpg 


㈜씨랩(대표 황요섭)이 3월 21일 개최된 ‘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’에서 ‘해양로봇솔루션 부문 대상’을 수상했다고 밝혔다.


‘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’은 헤럴드경제,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(발행인 백종원)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㈜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우수/유망한 기업(기관/인물/브랜드)의 고객가치경영 경쟁력을 평가 점검해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.


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서울시 송파구, 충청남도 아산시, 대구 테크노파크, 스타벅스 코리아, GS리테일, 더 시에나 그룹, 한성대학교 서은경 전교학부총장,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, 고려대학교 안암병원, ㈜한국비철, 보훈공단 중앙보훈병원 등 총 42개 기업/인물/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.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,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, 바리톤 오유석‧테너 윤승환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.


씨랩은 수중 드론의 사용 용도를 넓히는 것뿐만 아니라 교육용 모바일 자율주행 플랫폼, 운반용 소형 무인 보트, 스마트 팜 등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개발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는 중소기업이다.


황요섭 대표는 “수중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한 해양 모빌리티 기술 개발을 시작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 확장을 이루어내고,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국가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으로 인식되기 위해 전진할 것이며, 기술의 국산화 목표를 향해 나아갈 것”이라며 포부를 밝혔다.


출처 : CCTV뉴스(https://www.cctvnews.co.kr)